BTS는 군대에서 빠질 수 있을까?

2022. 8. 31. 20:36시사 트래커

반응형

이번 윤석열 정부에서는 상당히 병역특례를 밀어주는 분위기가 납니다.

이 BTS 병력특례에 대해 대국민 여론조사를 한다는데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나올까요?

 

일단 여론조사를 한다는 것 자체가 정부가 BTS를 군대에 안보내고 싶어한다는 의도를 읽을 수는 있습니다.

 

사람들의 반응을 모아봤습니다.

--------------------------------------------

대한민국 남아가 군대 안간다는 것을 국민투표 할 대상이가? 가능게 당연하지 안칸나!

--

BTS 병력 문제를 여론으로 몰아가서 면제 할려고 하는 수작 같은데 이래서 나라가 되나요 모두 국민은 대한민국 법에 평등하고 똑 같은 보호를 받아야 한다. 사회적으로 유명 인사라고 해서 군을 면제 해주는 특혜를 주면 북한가 대치하고 있는 이나를 누가 지키나요.
유승준 이도 면제해주지요.

--

그래 공평하게 보내라. 민주주의 사회에서 시간이 갈수록 인권과 존엄성은 올라가는 와중에, 군대에 국민들을 징병제 통해 더 많이 보내면 보낼수록 군대 체계는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개편될 가능성이 더욱 높아져간다. 그게 아니라면 세계에 민주주의 성향의 안보기구들과 외교적으로 등을 돌려버리던가. 근데 그 정도면 1900년대도 아니고 국방부가 정치적으로 크게 충돌날 수 있다.

--

제일 좋은 방법은 BTS 멤버들이 스스로 군에 입대하는 것이 제일 좋은 모습일 것이다. 군대 면제를 해줘도 세계적인 시각으로 봤을때 별로 좋치 않을 것 이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군의무인 나라에서 인기가 좋아 면제 되었다.? 난 그 나라가 사회 국민의식이 뒤떨어 진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을까? 앞으로 운동선수에 대한 군면제도 없애야 한다는 입장이다. 일반 국민들은 호구인가? 일반국민들은 그들만큼 돈도 못 벌고 사회 입지가 좁다.

일반 국민들은 전쟁이 나도 이나라를 목숨걸고 지켜야한다. 하지만 그들은 해외로 도피한다.

--

어차피 있는집 자식들은 이래저래 다 빼낸다 . 최소한 엄청 편한 월보직으로 보내던가. 국개의원자식들 중에 군대 제대로 다녀온 애들이 어디 있긴하냐. 본인들도 별의별 병명으로 빠지는데 자식이라고 안뺄까. 어차피 군대가는거에 공정이라는 말을 쓰는거 자체가 코미디다. 나도 군대 다녀왔지만 어차필 뺄놈들 다 빼내는 세상에 구차하에 공정이라는 말하지말고 그냥 빼줘라 . 국위를 높이는데 윤가놈이랑 권모술수 법사들보다 훨 낫다. BTS군대 안간다고 배아플일 없다. 연예인이지만 나라 이미지 높이고 국위선양하는데 그 공이크다고 본다

--

bts는 인정이지 면제 시켜주는게 국익 차원에서 더 이득이다 눈치보지말고 면제 해줘라
아님 독도에서 콘서트 한번 여는 조건으로 면제시켜주던가 ㅋㅋ

--

1인당 50억 받고 면제 해줘라
18개월이면 10배는 더 벌듯....

--

야구선수들 메달 땃다고 면제해주는 판에 그보다 더 국위선양한건 사실아닌가? 이러면 면제해도 국익에 이득이고, 충분한 명분이 될거같은데... 그리고 요즘 군대가 군대더냐?

--

대통령조차 총들어본적없는데 당연히 해줘야지

--

독도에 배치하면 세계적으로 "독도는 한국땅" 홍보도 되고, 관광 효과도 있고 좋지 않은가?

--

징병제를 폐지해서 내일부터 청년들 모두 강제 징병 안 당하도록 하던가, BTS도 다른 청년들과 같은 잣대로 군대 다녀오던가. 능력이 좋은 건 좋은 거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한국은 계급을 인정하지 않는 모두가 평등한 국가다. 원래 갔어야 할 나이를 넘긴 멤버도 있는 등, 이미 특례를 받은 상황에서 어떻게 더 특례를 이야기할 수 있나? 본인들은 회사 등 뒤에 숨어 있지만 후안무치하단 소리 밖에 안 나온다.

--

BTS는 국격을 200% 높인 애국자이고 그정도면 나라에 충분히 공헌했다. 말도안되는 구실로 병역면제 받은 수많은 정치노리배들보다 병역면제 받을 이유는 차고도 넘친다.

--

윤석열....이런 분들이 병특을 받았다는 건 국민들이 절대 이해할수 없을 것이다.... 사지 멀쩡한 사람들이 아주 나쁜 편법을 쓴 것인지 .... 정말 절대 다수의 나같은 힘없고 빽없는 모지리들만 군대를 가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개인적인 의견은 bts 는 병특을 해줬으면 한다....국위선양 , 병특의 가장 큰 목적에 부합하리라 보고 bts 는 그에 맞게 활동하고 더해서 좋은 일들에 경제적인 지원이 있으면 윈윈 아닐까???

--

bts 는 그자체로 이미 최고의 국위선양을 했다고 본다... 병역특례제도가 있다면 마땅히 이들이 대상이라고 개인적인 의견이다.. 본인들은 벽역의무 한다고 했지만 병역기간을 대폭 줄여서 국위선양하게 하면 어떨까 생각한다... 좋은 여론조사가 나오길 바란다..

--

모든 병역특례 없애라. 운동선수, 연애인, 해외음악경연대회입상자 등.
일반국민들도 18개월 아까운 시간을 썩히고 온다. 힘있고 빽있는 것들은 다 면제다. 윤석열, 이재용, 정멸공(이름생각안남)
부동시, 비만, 협착증 다 보내라. 군대가도 다 생활 할 수 있다. 운동선수,연애인등 돈 많이 버는데 18개월 빈다고 굶어죽나?
왜 일반인만 18개월 개, 돼지처럼 썩다 와야하는데. 공평하게 처리해라. 그리고 면제 다 없애라.

--

형평성을 떠나서 나라 경제를 생각하고 나라빚을 줄여서 본인들의 세금을 감면해서 서로 윈윈할 생각을 해야지
남잘되는 꼴을 못보면 항상 그꼴로 살꺼다.

--

편법이 횡행해도 국가가 나서서 나라의 근간인 공정과 원칙을 무너뜨려선 안된다. 운동선수가 메달을 따듯이 룰을 정해놓든지 그때그때 인기에 영합해선 안된다. 군대는 당연히 가야하고 다녀오는 것이 명예로운게 되어야 하는데 입으로는 애국을 떠들면서 정작 애국하는 청년들에게 너는 잘나지 못했으니 가는거라는 상대적인 박탈감을 안겨줘서야 되겠는가? BTS도 가는 군대가 강군 아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