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어찌해야 할까요?

2020. 9. 9. 13:21주식코인 트래커

반응형

477 평단인데 존버다 니콜라의 오늘 같은 날이 있것지
--
추매하라는건 사탄들임 ㅋㅋ 올해만 들어 500프로 급등했는데 개미들 자산이 주식으로 몰빵하면서 생긴 거품이다. 지금 테슬라 주가 목표치 180달러
--
차트만 보면 잔치 거하게 하고 나가는 그림이네

오늘 내일 거래량이 어찌 뜰라나
슬슬 바닥 느낌은 오는데 공매도 엄청나게 붙었을거고

차트 박살이라 반등이 와도 제한적일듯
반등 오면 본전생각하고 팔아제낄거라..

--
잘해줘도 200적정가고 그이후가격은 광기의오버슈팅임 제자리 가는중
--
키움에서 산출하는건 재무제표기준이긴한데, 그걸로보는게맞는거같은데...솔직히 테슬라가유망함?? 이제겨우 최근1년 흑자보고 여태까지 적자보던기업이고 전기차는 박리다매 아이템이라 테슬라외 모든기업이 전기차는 적자산업인데도 끌고가는중이고 세계1위판매량인 테슬라도 겨우 적자면하는정도인데 전기차기업이 일본도요타보다 시총이높다니 ㅋㅋㅋㅋㅋㅋ
--
정점에서 거래량 터졌네. 절레절레...
--
월봉보면 아직도 높습니다.

s&p편입도 실패하고 지금까지 기대감으로 올랐던건데

버는 돈에 비해 말도안되게 높은 주가..

무엇보다 테슬라 찬티가 너무나도 많았읍니다.

며칠전만해도 테슬라 비싸다고 하면 너가 그래서 돈을 못버는거라 했는데,,

몇몇분들은 이미 던지고 나왔네요. 테슬라가 지금 버는 돈이랑 시가총액 비교해보세요.

아무리 성장주라해도 이세상에 전기차 테슬라만 하는것도 아니고 심지어 자율주행기능은 테슬라보다 구글이 앞서있는데

테슬라 믿으시는 분들도 하루에 10-20%씩 우습게 떨어지는데 지금 섣불리 잡으셨다가 물립니다.

아직도 액면분할전 1500이 넘습니다.

투자는 본인 몫이지만 성급한 물타기나 저점매수는 지양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
Snp 편입은 자주 발표합니다. 아직은 편입 실패라고 보기는 어렵죠.
--
2295 올려놔라 이놈드라!
액분후에도 이런 개떡락장 계속 오는 것인가....
심장마비로 사망할듯...
추매 왜 햇지ㅠ
--
한 달 전 1720층에 샀을 때에도 정수리 여드름에 사는 사람이 있구나라는 소릴 들었던게 나였음.
1300층까지 떨어졌을 때 아찔했었지만 존버타니 2000층까지 돌파한거..
믿고 기다리셈
--
한동안 더 떨어질거에요 어차피 여윳돈으로 장투하시는 분들은 문제는 없는데 단투 빚투들은 이번 하락장에 여럿 떨어져 나가겠군요. 전 뭐 현재에 실적 좋은 기업들이 넘쳐나는데 굳이 테슬라를 추매 안했어요ㅎㅎ
--
어ᆢ테슬라 주식하는 남친한테 테슬라 주식상황 나락으로 떨어진다 나라쿠 이랬더니 1프로 더떨어지고 150만원 잃음;; ㅠㅠ;; 무서워서 남친이랑 하던 통화 끊었어요
--
유증은 무조건 단기 악재라고 봅니다

1년 뒤에는 몰라도 지금 당장은 악재 맞죠

오늘 주가만 봐도 어제보다 떨어진다 라고 예상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장투 하시는분은 몰라도 단기 악재는 맞습니다
--
글치 단기악재맞지 일단 팔고 눌림 및 지지잘보고 다시 드가는게 맞는거같은디
--

 
$498 ==> $330
 
금일 기준 30% 넘게 폭락. 
 
최고점에서 자동으로 팔아주는 갓갓증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