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트코인 들어가는게 어때?

2020. 9. 13. 20:49주식코인 트래커

반응형

단기 눌림목 지점이다 1200만원대


작성일 : 2020.9.13

투자에있어서

국내증시는 실물경제 안좋은데
이미 올라갈대로 올라갔구요.

금은 아무리 안전자산이여도 올라가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가장 투자할만한 종목은
비트코인입니다.

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일단 현재 미국이나 한국 등 돈을 많이 찍어내고 푸는 상황에서 인플레이션이 일어나고 금이나 가상화폐는 인플레이션 헷지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언택트시대로 인해 실물화폐를 없애고 디지털화폐를 기용하는 연구가 많이 진행되고있습니다. 그런 상황속 비트코인은 디지털 금이 됩니다. (디지털화폐처럼 많이 찍어낼수도 없고 수량이 한정적임)

그리고 비트코인은 과거 반감기 이후 5개월 이후에 최소 몇십배 상승을 보였습니다. (필요시 검색해보세요.)현재 5월에 반감기를 가졌으니 10월정도 이후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상황들은 검색해보세요.
제 생각엔 모든 상황이 맞아떨어집니다.

https://ethereum119.tistory.com/28

 

과거 데이터로 살펴보는 비트코인 반감기

 출처: Bitcoin.com 비트코인 반감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반감기는 비트코인 가격상승에 있어서는 좋은 이슈 였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과거 반감기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려��

ethereum119.tistory.com

--
나는 일리가 있는 말 같은데 ㅎㅎ 물론 맹신하면 안되겠지만 자산 배분 개념으로 암호화폐가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봄 ㅎㅎ

그리고 실제로 트레이딩 하는 자금 외에 홀딩하고 있기도 하고

미국주식 국내주식 채권 원자재 환 암호화폐 분배해서

2년간 투자한 결과로는 암호화폐 수익이 월등함

물론 MDD도 무시무시함

--
이성적으로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
반응들 보니 아직 상승여력 충분하다 ㅎㅎ 아줌마들이 사기 시작할때 팔자고
--
요즘 아줌마들은 벌써 하고 있던데
--
디지털 화폐를 찍고 처리하고 국가간 송금하는 시스템에 있어서 모든 비용부담을 정부가 짊어질 수 없고 그 일부를 다른 암호화폐로 대체할거임
--
기은 횽아 댓글들 반응보니 아직 희망이 있다 ㅋㅋㅋㅋ 2017년 5월에도 미래에셋인가? 어떤 형이 마누라 빤쓰까지 팔아서 사라했는데 사람들 반응이 거지같았어 근데 반년 뒤 최고점 찍었지 근데 그때와 다른 점은 선물 시장이 너무 커져서 올라도 내려도 벌놈은 버는 장이라 전고 넘길까 싶어.. 형 생각은 어때
--
저는 향후 1년안에 수익날만한 여러 투자처를 보는거고 비트코인이 가장 수익이많이날거라는 생각입니다. 지금도 삼전이랑 은행주식 4천정도 갖고있구요. 전고점 넘길까 싶다하셨는데.. 그래도 사람들 심리를 이용하면 보통 상승장에서는 전고점은 넘길거라는 심리가 많고 그전에도 다 그렇게 넘겼기때문에 매우 충분히 가능성있다고봅니당!
--
한가지 걸리는 점은, 예전과는 좀 다른 행보를 보이는게 미증시랑 커플링 되는 경향을 보이지 않나 라는 점입니다. 이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코로나초기에 커플링 그리고 최근 한 두달전까지만 해도 디커플링 (금이랑 같은 횡보) 그리도 또다시 요즘들어 커플링 으로 보아 이거는 일시적인 추세라고 생각합니다.
--
형말도 일리가 있는데
고래들이 대부분 가지고 있어서
안전자산은 안될듯 하다 ㅋㅋㅋ
--
그렇게치면 달러,금 세계부호들은 어떻게설명하세요..?
개념이 다르지 않다고봐요. 똑같은 자산을 누가 많이갖고있냐 차인데..
저는 님질문듣고 다시 생각했을때 오히려 가상화폐가 다시 각광을 받으면 그 달러나 금 주식 자산을 갖고있는 자산가들이 들어오면서 저희같은 개미들이 더 좋아질거라 생각이 드네요.
--
공급량이 이미 정해져 있어서 희소성의 확실함은 금보다 낫죠. 인터넷만 있으면 아무에게나 전송할 수 있고 휴대하기 쉽고 그 위에 뭐든지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고(특히 이게 대박인 건데 실체가 없으니 가치가 없다는 소리 하는 사람 아직도 많죠).

채굴량 임계치 곡선

--
나도 같은 생각이야. 블록체인은 앞으로 유망할거야.

지금과 같이 무지막지한 서버비용 필요없이 가상화폐 결재도 확장될거고
--
비트코인 할거면 차라리 테슬라에 넣어라 그나마 실물이라도 존재하지 ㅋㅋㅋㅋ
--
비트코인이 한정적이라면 공감합니다.그러나 비트코인이 사회적으로 투자대안으로 나오자마자 우후죽순 생겨난 비트코인 아류는 무슨의미일까요?돈이 되면 마구 생성되는 비트코인의 신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
예전에 비트코인골드 300만원어치 샀다가 30만원 되고 그냥 잊고있었는데 이글 읽고 생각나서 빚썸 들어가보니 와우~ 8만원 돼있네 ㅋㅋ
--
나도 세컨드 웨이브가 올 것 같긴한데.... 크게 먹으려면 알트가 나을 것 같고.... 애매하네

댓글들 반응보니까 아직 저점이네 희망이 있다

주식으로 먹은거로 가상화폐 매입하면 아파트는 살 수 있을듯
--
주식시장빠지면 비이성적으로 코인시장 다시 출렁이는 정도는 올 것같긴합니다. 그러나 그게 장기적 자금흐름이 아닌 단기적 핫머니인데 이 기회를 잘 활용해서 흐름정도만 타고 나오면 괜찮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