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류 찬성 vs 방류 반대

2023. 8. 29. 12:33재난과 위기

반응형

찬성

객관적 데이터며 논문이며, 그것도 모자라 미국이나 유럽 등도 인정한걸 대한민국따위가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이 국민정서 운운하던데, 국제정세라는것도 있단다

머리가 나쁜건가? 누가 후쿠시마 수산물 먹재?
그리고 정부가 일본 수산물 문제 없다고 하니?

’일본이 하고있는 방류행위는 우리한테 문제가 없다. 그러니 국민 여러분은 동요 없으시길 바란다‘ 이게 주요 골자자나

또한 일본의 방류행위는 이미 인접국가 및 주요국가와 협의가 된 사항이다라는게 요점인데, 그냥 뇌피셜로 오염물질이자나!!! 오염물질이자나!!! 니네 편의땜에 왜 우리가 조금이라고 피해봐야해!! 라고 무지성으로 반대하는거고???

솔직히 말해서 정부도 일본도 그냥 까고싶으니까 그러는거 맞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전 정부에서도 일본의 방류행위는 주권과 관련된 내용이라 우리가 강하게 말할 수 없다고 한건 알고 있니?

그리고 영해의 개념은 알지? 우리집 앞이지만 걔네 땅인데다가, 법적으로 문제될 소지가 없으면 제재하기 힘들단다

일본의 방류를 막을수없는 시점에서 지속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수산물에 대해 피폭 관련 우려와 불안감을 조성 할 경우 국내 수산업 직격타맞아서 개박살이 필연적임. 팩트에 근거해서 분석한뒤 필요이상의 불안감이나 낭설은 정부차원에서 해소시켜줄 필요는 있음. 그게 현재의 상황임

알아보니.. 우리나라는
1년간 215조 베크렐.. 기타 세슘등 포함하면 대략 300조 베크렐..
우리나라는 각 지역 바다에서 주기적으로 방사능 수치
검사중.. 해산물 또한 검사중...
후쿠시마 원전 터지고나서도 수치 그동안 이상 없었음...
이건 팩트..

일본은 30년동안 800조 베크렐 방출..

1000분의 1 차이...

좀만 알아보면 다 알 정보인데 선동된 광우병 동지들이 많네요

그니까 일본 오염수 노출된 물을 그냥 흘려보내디?? 알프스로 정화시켜 보내는거 시간단위로 체크중이고 국제기구에서도 확인해서 오염정화수로 보내는게 대체 뭐가 문제???? 냉각재 액체방사성폐기물 정화시켜서 보내는건 백퍼 신뢰 쩌는데 나라들이 오케이 때린걸 너는 뭐가 다르다고 빼액질이냐고;

———————————
반대

대한민국 따위가 뭐라고? 뭐긴뭐야 사람이지.
내집앞 개천에 깨끗한 오물을 버리겠다는 사람이 있으면 하지말라 말해야지, 거기다대고 과학적으로 굳. 먹어서 응원하자 하면 그게 정상이냐?

일본 자국내에서도 수산물 소비가 줄어들고, 미국도 일본산 수산물 수입을 줄이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이제 후쿠시마산 수산물 수입금지조차 못할 상황이 됐다.

너는 왜 일본입장에서 이야기 하느냐. 너는 한국사람 아니냐? 내집앞에 버리는데 우리집 아빠나 엄마가 옆집 편들면서 버릴수도 있지 깨끗하니까 괜찮아가 맞아? 아니면 버리지말라고 버릴꺼면 우리한테 최소한 뭐라도 내놓으라고 하는게 맞아?

핵심은 하나다. 일본은 자국의 편의를 위해 해양에 방류하고있다. 그런데 가장 인접한 국가인 한국이 이를 용인하는 것을 넘어, 안전하다고 세금을 써서 홍보한다.

뭐가 맞는거냐? 데이터같은 소리하넼ㅋㅋㅋ

데이터고뭐고 무해유해 상관없고 왜 일본에서 방류하는걸 우리세금써가면서 홍보하는거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뭐라도 걸고넘어져서 이득취해와야지 호구마냥 응 방류해 하는게 맞는거냐

유해무해 문제가아닌데 이상한소리하지말고

30년 이상 방류하는데... 까먹고 살 듯... 어차피 오랜시간 축적되면서 문제가 생길테니까... 난 괜찮은데. 아이한테 앞으로 수산물을 먹여야할지 그게 걱정이구먼

미래에 이제 점점 기형아도 늘걸. 필연적으로 그것도 개탄스럽다.

우리 부모님 세대까진 괜찮을지 몰라도 누적돼서 문제되는건 결국 우리랑 그 다음 세대들일거 같아...

바다에 오염수 뿌리는게 정상임? 그렇게 안전하면 일본 지들이 정화해서 쓰라하지ㅋㅋㅋㅋ

정상 원전에서 나온 냉각수랑 후쿠시마 맬트다운된 노심에 노출된 물을 동급으로 보내 ㅋㅋㅋㅋ 차라리 그걸 잘 처리했다 알프스로 처리해서 정상원전 냉각수만큼 괜찮다 여기까진 ㅇ말이되는데 동급이라면 괴담이고 선동이지 ㅋㅋㅋ





반응형